invite.관리자는 Autodesk Account 에서 사용자를 추가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사용자에게 Autodesk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려면 개별적으로 초대하거나 한꺼번에 가져와야 합니다.사용자를 초대하면, 해당 사용자에게 고유한 이메일 및 암호 및 사용해 계정을 만들 수 있는 링크가 메일로 전송됩니다. 1. Autodesk 계정 관리센터 접속1-1 : 계약 시 제출한 Autodesk 계정으로 Autodesk 계정 관리센터 접속 및 로그인. 1-2 : 제품 및 서비스 클릭 2. 사용자 권한 할당 2-1 : 사용자 별 클릭 2-2 : 사용자 초대 - 단일 초대 : 한 번에 한 계정만 초대할 수 있습니다. - 여러 명 초대 : .CSV 파일로 작성된 계정 목록을 한 번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초대 - 사용자 추가 확인 3. 사용자 제품 할당3-1 : 제품을 할당하고자 하는 계정을 클릭. - 제품을 할당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없습니다. 이렇게 할당된 제품이 없는 상황에서 Fusion 360을 로그인하게 된다면 제품 상단에 하기 사진과 같이 표시됩니다. 다시 계정센터로 돌아와 지정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인 Fusion 360 지정을 누르면 하기 사진과 같이 지정이 되어야만 구매한 서브스크립션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Fusion 360 30일 무료버전 다운로드↑ YC 코퍼레이션 Fusion 360 견적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