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agement. 사용자를 관리하는 관리자의 역할. Autodesk 내 관리자는 Autodesk Account 에서 제품 및 서비스에 사용자를 지정합니다.다음과 같이 세 유형의 관리자가 있습니다. 계약 관리자 ( 기본 관리자 ) 보조 관리자 SSO 관리자 1. 계약 관리자 ( 기본 관리자 ) 위의 내용에선 세 유형의 관리자가 있다고 설명하며 계약 관리자 ( 기본 관리자 ) 라고 명명하고 있지만, " 계약 관리자 " 와 " 기본 관리자 " 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 계약 관리자 " 제품을 공인협력업체를 구매한 경우, 제품 계약 체결을 위해 공인협력업체에게 제공한 계정. 실제로 서브스크립션을 "소유" 한 계정. 사용자와 제품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관리할 수 없습니다. " 기본 관리자 " 사용자와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액세스 권한을 관리합니다. 보조 관리자, SSO 관리자를 지정하고 기본 관리자를 변경합니다. 계약 관리자를 겸하는 경우에만 청구 및 갱신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Autodesk에 대한 주요 연락 담당자 역할을 합니다. 빨간색으로 표기된 내용과 같이 " 계약 관리자 " 와 " 기본 관리자 " 는 사용자에게 제품 할당이 가능 / 불가능 의 차이가 있습니다. 한 가지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CASE 1Q. 공인협력업체를 통해 제품을 구매했고, 제품을 실행하여 로그인했는데, " 만료된 서브스크립션 or 30일 체험판 " 알림이 뜹니다.A. Autodesk Account 에서 "사용자 관리"를 통해 구매한 제품을 사용자에게 할당하지 않았거나, 공인협력업체에게 계약 체결을 위한 계정으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세요.Q. 공인협력업체에게 제공한 계정으로 로그인했고, Autodesk Account 에서 "사용자 관리" 자체가 보이지 않는다. Cause1. 공인협력업체에게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제공한 Autodesk 계정과 실제 사용하는 계정이 다른 경우.2. 공인협력업체에게 계약 관리자 계정을 변경을 요청해 계정을 변경한 경우. 위와 같은 케이스가 생기는 대부분 제품 구매를 A라는 계정을 통해 진행했으나, 실제 사용은 B라는 계정으로 사용할 때의 일입니다. 계약을 진행할 당시 공인협력업체에게 전달한 A 계정은 즉시 " 계약 관리자 / 기본 관리자 " 두 관리자의 권한을 가지는데,관리자 권한을 B라는 계정으로 변경하게 되면 A 계정의 계약 관리자 권한"만" B 계정으로 부여됩니다. 그러므로A 계정은 " 계약 관리자 / 기본 관리자 "B 계정은 " 계약 관리자 / 기본 관리자 " Solution 1.1. Autodesk Account Management 접속.2. 하기 사진과 같이 변경할 계약번호와 변경할 계정 입력. Solution 21. Autodesk Account 접속.2. 하기 사진과 같이 Autodesk 기술지원팀 문의. Solution 31. YC 코퍼레이션 홈페이지 접속.2. 해당 내용 캡쳐 및 내용 문의 작성. 2. 보조 관리자 보조 관리자는 기본 관리자, SSO 관리자 또는 다른 보조 관리자가 지정합니다.보조 관리자는 팀 별로 할당되기 때문에 해당 팀의 모든 사용자 및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각 팀에는 보조 관리자가 여러 명 있을 수 있습니다.대체적으로 " 보조 관리자 " 와 " 기본 관리자 " 는 거의 동일한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보조 관리자 역할 사용자와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액세스 권한을 관리합니다. 추가 보조 관리자를 지정하고 기본 관리자를 변경합니다. 계약 관리자를 겸하는 경우에만 청구 및 갱신을 관리합니다. 모든 사용자 팀과 서브스크립션의 제품 사용량 보고서를 확인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보조 관리자 지정 사용자 관리 - 사용자별 보조 관리자로 지정하려는 사용자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역할 변경을 클릭합니다. 보조 관리자로 선택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3. SSO 관리자 기본 관리자와 마찬가지로 SSO 관리자는 SSO (단일 로그온) 구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여러 명의 SSO 관리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SSO 를 통해 네트워크 리소스와 Autodesk 제품 및 서비스에 접근할 때는 하나의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 SSO 란 ?Single Sign-On : 하나의 계정과 비밀번호로 여러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Autodesk SSO 는 프리미엄 및 엔터프라이즈 플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SO 관리자 역할 사용자와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액세스 권한을 관리합니다. 추가 보조 관리자를 지정하고 기본 관리자를 변경합니다. 청구 및 갱신을 관리합니다. 모든 사용자 팀과 서브스크립션의 제품 사용량 보고서를 확인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Fusion 360 30일 무료버전 다운로드↑YC 코퍼레이션 Fusion 360 견적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