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sion 360 사용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래밍 시간 절약 도구 중 하나인 2D밀링 작업을 살펴보겠습니다. 2D밀링 작업을 사용하면 기존 작업에서 형상 선택 및 적용 가능한 절단 또는 연결 매개변수를 유지하는 새 작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각각의 모든 작업에 대해 매개변수를 수동으로 전환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켓 지오메트리를 선택하고 도구 방향을 설정한 이러한 포켓을 대략적으로 만드는 2D 적응형 지우기 작업이 있습니다. 포켓에 대한 마무리 작업을 빠르게 생성하기 위해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2D밀링 작업 생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2D Pocket 작업은 지오메트리 선택 및 도구 방향과 적용 가능한 절단 매개변수를 유지합니다. 따라서 다시 돌아가서 해당 선택 항목을 다시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간단한 예였지만 많은 포켓을 선택했을 때 많은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3D 밀링 작업Fusion 360 Manufacturing 작업에서 가장 응용이 많이 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는 여러 형태의 3D 밀링 작업입니다. 병행과 같은 기존 작업이 있지만 다른 옵션이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하려는 경우 밀링 작업을 사용하여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때로는 모든 매개 변수가 작업마다 정렬되지는 않는다는 점에 유의할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3D 컨투어를 밀링시키면 병렬의 스텝오버 매개변수는 대신 스텝다운 매개변수가 있는 3D 컨투어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밀링 작업에서 기본값이 사용됩니다. 2D에서 2D로, 3D에서 3D로 같은 유형의 작업만 밀링할 수 있다는 사실을 Fusion360 유저분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사실은 백엔드에서 도구 경로가 계산되는 방식 때문이며, 어색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3D밀링 작업은 터닝 및 컨투어링 도구 경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sion 360 30일 무료버전 다운로드↑ YC 코퍼레이션 Fusion 360 견적문의↑